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파세코(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라 함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홈페이지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③ 제2항에 의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⑤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제5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①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 계약은 이용자가 회원 가입에 따른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로 성립됩니다.
② 이용자가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③ 이용자의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2. 서비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6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등 정기점검/교체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개별 통지하거나,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하여는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서비스 중단 3일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연결 홈페이지와 피연결 홈페이지간의 관계)
① 상위 홈페이지와 하위 홈페이지가 하이퍼 링크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홈페이지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홈페이지라고 합니다.
② 연결 홈페이지는 피연결 홈페이지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3 장 의 무

제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경우 또는 제품소개 등 회사 내부 목적으로 이용하는 데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제3자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은 즉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④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⑤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회사 홈페이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홈페이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11조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회원가입 메뉴의 회원탈퇴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② 전항의 경우, 회원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ID를 입력하여 본인임을 확인한 후 , 해지 확인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본 계약 제10조 제5항에 위반한 경우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②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서비스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13조 (회원의 게시물 관리)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9년 7월 13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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